방명록을 남겨주세요!

  • 포미언니 2018.02.17 21:41 신고  수정/삭제  댓글쓰기

    지나가며 눈도장찍어둔 젠틀독! 전화예약 후 미용하고 왔네요~!
    너무 만족스런 마음에 방명록을 쓰게됐어요. ^^
    주로 가위컷을 하는 우리 포미에게 가위컷전문이라는 문구는 반갑기 그지없었죠. 그리고 홈페이지로 어떤곳인지 살펴봤죠. 요즘 애견미용 가위컷 하는곳은 많지만 제가 젠틀독을 선택한 이유로 첫번째는 전문성이었어요. 경력이 많은 전문가분들이 4분이나 계시다는것! 그래서 예약도 어렵지않게 했던것같아요.
    두번째는 진정 강아지를 생각하는 미용철학이었어요. 강아지를 생각하여 염색을 하지않는다는것은 제겐 남다르게 다가왔지요.
    세번째는 미용후 사진첩을 보는 내내 정성스럽고 진심어린 사장님의 멘트들을 보며 '오고가는 강아지들도 많을텐데 한마리 한마리 기억하고 대단하시다...' 하는 생각에 결정!
    저 또한 우리 포미를 예뻐해주시는 모습에 감동 받았고 미용맡기고 카페에 앉아서 커피마시며 통유리로 된 창문으로 포미를 보게되니 안심할수있었죠! 통유리로 되어있다는건 완전 오픈한다는건데... 사실 쉽지않잖아요.
    그렇게 미용후 사료를 사러 간 펫샵에서 우리 포미가 세상 예쁘다며 슌스케같다고 완젼 인형이라며...ㅎㅎ; 간식사러온 손님들도 어디서 미용했냐고 물어보더라고요~ 그렇게 칭찬한다발 받고 집에왔는데... 포미 사진을 톡으로 따로 보내주셨어요! 미용후기사진을 톡으로 받긴 첨이었는데... 너무 감사했어요. 미용하시느라 힘드실텐데 사진까지... 너무 감사하구요! 이제 단골 삼으려구요~ 또갈께요~~!!수고하세요~^^♡

    • 젠틀독 2018.03.15 15:45 신고  수정/삭제

      감사합니다.
      포미가 워낙 예쁘고, 착해서 더욱 예쁜 모습이 된것 같아요.
      남들이 조금은 바보스럽다고 할지 모르겠지만, 저만의 고집스러운 철학을 지켜나가고 있는데, 이렇게 인정해주시는 고객분이 계셔서 힘이납니다.
      콧등이 시큰해지네요.
      젠틀독을 찾아주셔서 감사드리고, 이렇게 힘을 주시는 방명록도 남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더 많이 노력하는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